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홍대디저트 달프DALP 프레즐 후기믿고 먹어봤어요

by 라리리루 2016. 3. 27.

홍대디저트 홍대프레즐 달프 DALP 달콤한프레즐 먹어봤어요


홍대입구역에 늘 있는 라온보관소.

홍대입구 물품보관소 터줏대감 라온보관소가 홍대 주변 먹거리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후기가 워낙 좋길래 

흠 먹어볼까 말까 먹어볼까 말까하다가 먹었는데 

오오오오 

앤*앤* 프레즐보다 가격도 착하고


싸장님 인심도 좋으시더라구요

커피 한잔 시키면 프레즐 한개 꽁짜!





달프 프레즐은 금토일 에만 먹을 수 있어서 더 유니크하답니다!




여러가지 맛의 프레즐이 있어요 

오리지널, 시나몬, 화제의 아몬드 치즈크림 프레즐

그리고 피자 프레즐도 있네요!! 



프레즐과 제일 잘어울리는건 뭐라고 생각하셔요?? 

저는 개인적으로 쌉쌀한 커피라고 생각하는데 


앤*앤*도 에이드와 묶어서 파는것 보면 

궁합이 좋은가 봐요!



아무도 달프의 메뉴를 안올려놔서

전화해서 물어봤답니다.....ㅋㅋㅋ


라온처럼 전화로 하지 않아도 

메뉴를 알수 있도록 

이렇게 올려봐요 


홍대 프레즐의 신생아 DALP 프레즐 메뉴판



직접화덕에서 구워서 나왔을때의 프레즐맛이란!

상상해보시면 그 맛일 거예요!



동글동글 원래 모양의 프레즐도있지만 

라온은 일하면서 먹어야하니까 

스틱형으로 구매했어요 



큰 종이컵에 담아서 주시는데 

스틱 무려 5개에 3000-4000원밖에 안해요!!


가격이 착해서 좋네요 우선 : )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셨어요 

저희 엄마 나이정도 되시는것 같은데 

직접 프레즐 반죽, 토핑 까지 다~~~~해서 오신다고 해요 


단 한메뉴도 공장에서 데려오는애는 없다고 하십니다!


자부심 있는 요런 디저트를 맛봐야

제대로 홍대 디저트를 즐기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시나몬 프레즐과 , 유명한 아몬드 치즈크림 프레즐


라온이가 주문한 메뉴는 요 두가지 였어요!!




아몬드가 송송 올라가 있고

않은 달달한 크림치즈가 채우고 있는 달프 프레즐



한개는 이미 라온이 배속에 있어요ㅎㅎ

크림치즈 맛이 완전 좋아요ㅎㅎ


리뷰는 몇 없지만 

리뷰가 좋은 이유가 있었네요!!!

겉은 바삭 안은 폭신한 프레즐 


화덕에서 구어서 더 식감이 살아요.





쫄깃한 반죽은 

친절한 사장님의 손맛이겠죠????ㅎㅎㅎ 


금토일에만 맛볼 수 있는 

그러나  평은 매우 좋은 

홍대 디저트 달프프레즐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셔요



앤티**의 프레즐중에 시나몬을 가장 좋아해서 

뭘 먹을지 고민하는 라온이에게 


친절한 사장님이 

2개 맛보라고 주셨어요 :) 


블로그에 올리겠다고 사진 열심히 찍어가서 고마웠다며 ㅎㅎㅎ






달프프레즐 관련정보는 

인스타그램으로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라온보관소 홍대입구역에 들러 

짐을 맡겨 내어깨에게 쉬는시간을 주고!


홍대거리 가는길에 

홍대 디저트의 신생아 

달프 프레즐도 맛보셔요


블로그같은건 컴맹이라 못해서ㅋㅋㅋㅋ

체험단같은게 뭐냐고 역질문 하시는 사장님의 

쫄깃하고 화덕에서 갓구운 프레즐을 드셔 보실 수 있습니다.